Autel Energy의 MaxiCharger DC HiPower가 덴마크에 상륙하여 덴마크의 전기 자동차 (EV) 충전 인프라에 큰 도약을 가져왔습니다.
이 최첨단 기술은 눈부시게 빠른 충전 속도를 약속하며 유럽의 친환경 모빌리티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합니다.
진행 중인 파트너: 선도적인 EV 충전 솔루션 제공업체인 Autel은 유명한 덴마크 운영업체 PowerGo와 제휴하여 유럽에서 최초의 MaxiCharger DC HiPower 장치를 배포했습니다.
덴마크의 야심찬 청정 에너지 계획의 중추적인 순간을 상징하는 두 개의 충전소가 12월 말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
Power Play: MaxiCharger DC HiPower는 640kW의 최대 출력 전력, 650A 전류 및 최대 480kW의 단일 케이블 제공으로 충전 속도를 재정의합니다.
이는 충전 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덴마크 운전자에게 EV를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합니다.
똑똑한 충전: 지능형 기술에 대한 Autel의 약속은 MaxiCharger에서 빛을 발합니다. 특허 받은 에너지 큐브 매트릭스 스위칭 알고리즘과 AI 기반 최적화를 탑재해 확장 비용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전력 사용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신뢰성 및 사용자 친화적: 99.5%의 차량 호환성과 일회성 충전 성공률을 갖춘 MaxiCharger는 사용자 경험을 우선시하고 거의 모든 EV 에 대한 원활한 충전을 보장합니다 .
녹색 목표, 공유 비전: 이 전략적 파트너십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덴마크의 비전과 완벽하게 일치합니다.
재생 가능 에너지의 선두 주자인 베트남은 2030년까지 모든 새로운 승용차를 배출가스 제로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Autel의 혁신적인 충전 솔루션은 이 야심찬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 MaxiCharger DC HiPower의 덴마크 도착은 유럽의 보다 친환경적인 미래를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의미합니다.
Autel은 PowerGo와 같은 파트너와 함께 EV가 깨끗하고 효율적인 에너지로 구동되는 세상을 위한 길을 닦고 있으며 덴마크가 이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완속 급속 초급속 OEM 충전사업자 신규 진출 문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