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liev 글로벌 네트워크 완속 급속 전기차 충전기 제조 생산 oem 인프라 구축 설치 운영 관리.jpg

Autel, 초고속 640kW 출력 HiPowe EV 초급속 충전기 출시

전기 자동차(EV) 충전 솔루션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인 Autel Energy는 미국 동부 최초의 초고속 EV 충전 허브를 완공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매사추세츠주 디어필드에 위치한 이 프로젝트는 디어필드 타운, 리버무어 에너지, 연방 고속도로 관리국(FHWA) 및 Autel Energy의 파트너인 Rexel Energy Solutions 간의 협력의 결과입니다. 이 허브는 이 지역의 EV 인프라를 개선하여 전기 자동차에 더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하이라이트:


MaxiCharger DC HiPower 기술은 최대 640kW 출력을 제공하여 20분 만에 EV 충전이 가능합니다.

Rexel Energy Solutions와의 협력은 EV 채택과 경제 성장을 지원하면서 프로젝트의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주요 고속도로를 따라 전략적으로 위치한 이 허브는 지역 EV 인프라의 격차를 해소하여 장거리 여행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새로운 보행자 통로와 시내 사업체에 대한 더 쉬운 접근을 포함하여 Deerfield의 경제 성장을 촉진합니다.

최대 출력이 640kW인 Autel의 MaxiCharger DC HiPower 기술은 새로운 충전 허브에 전력을 공급하여 약 20분 안에 EV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초고속 충전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첨단 기술은 전기 자동차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운전자에게 중요한 요소인 충전 속도와 주행 거리에 대한 불안을 해결합니다. 이 충전기는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즈버러에 있는 Autel의 시설에서 제조되며, 이는 고성능 미국산 솔루션에 대한 회사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런던 EV 쇼

Rexel Energy Solutions는 이 프로젝트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Autel과 긴밀히 협력했습니다. 그들의 전문 지식은 프로젝트가 효율적이고 일정에 따라 완료되도록 보장했습니다. Rexel Energy Solutions의 총괄 관리자인 Paul Michaud는 "Deerfield 충전 허브는 청정 에너지 전환을 진전시키는 데 있어 협력이 무엇을 달성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메이드 인 아메리카(Made in America)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Autel과 같은 혁신적인 기업과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우리는 EV 채택을 지원하는 동시에 지역 경제를 강화하고 에너지 부문에서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Autel Energy North America의 최고 수익 책임자인 Michelle Luo는 "Deerfield 충전 허브는 속도, 신뢰성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높은 기준을 설정하는 EV 인프라의 미래를 위한 모델"이라고 언급하면서 이 프로젝트를 칭찬했습니다.


주요 고속도로를 따라 위치한 허브의 전략적 위치는 장거리를 여행하는 운전자에게 필수적인 충전 지점이 되어 이 지역의 인프라 격차를 해소합니다. Autel의 고급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추가는 실시간 모니터링 및 사용자 친화적인 결제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켜 충전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크리스토퍼 던(Christopher Dunne) 디어필드 타운 행정관 대행은 "이 프로젝트는 환경과 청정 에너지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우리 타운의 경제적 중추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접근성이 추가되고 기후 변화 완화가 이루어지며 다운타운 비즈니스로 이어지는 새로운 보행자 통로가 추가됨에 따라 Deerfield는 계속해서 번창하고 지역 비즈니스 소유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새로운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Deerfield 충전 허브에 대한 Autel Energy의 참여는 고속 EV 충전기 네트워크를 확장하기 위한 광범위한 이니셔티브의 일부를 형성하여 미국 전역에서 전기 자동차 여행을 보다 실용적이고 접근하기 쉽게 만듭니다.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