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liev 글로벌 네트워크 완속 급속 전기차 충전기 제조 생산 oem 인프라 구축 설치 운영 관리.jpg

Autel Energy,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즈버러 공장 180kw~240kw DC 고속 EV 충전기 생산 확대



전기 자동차 (EV) 충전 솔루션 으로 유명한 Autel Energy는 이달 말 노스캐롤라이나주 그린즈버러 공장에서 MaxiCharger 180kw~240kw DC 고속 EV 충전기 생산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


중요한 이유

미국에서 EV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광범위한 충전 인프라가 필요합니다.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생산을 시작하기로 한 Autel의 전략적 결정은 잠재적으로 EV 사용자 의 접근성을 높여 지속 가능한 운송으로의 광범위한 전환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키 포인트

-Autel은 이 시설에서 연간 최대 5,000개의 DC 고속 충전기를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고용 예상:초기에는 직원 150명, 5년 내 직원 수는 400명으로 확대됩니다.

-5월 인수 이후 200,000평방피트 규모의 Greensboro 시설에 대대적인 개조 및 현대화가 이루어졌습니다.

-Greensboro의 선택은 Autel Intelligent Technology Corp., Ltd.의 회장인 Frank Li가 말한 것처럼 새로운 에너지 기술에 대한 지역의 지원, 유리한 비즈니스 분위기 및 숙련된 인력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MaxiCharger는 NEVI(National Electric Vehicle Infrastructure) 자금 프로그램을 준수하고 미연방 고속도로 관리국 Build America, Buy America 규정을 준수합니다.

-인프라 투자 및 일자리법(Infrastructure Investment and Jobs Act)의 일부인 NEVI는 전국 500,000개의 충전기 웹을 목표로 국가 주도의 EV 고속 충전기 배포를 후원합니다.

-NEVI 자금 지원 자격에는 기존 통로와의 근접성, DC 전원 사양 준수, 150kW로 차량 4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능력 등이 포함됩니다.

-또한 MaxiCharger는 스테이션 사용량, 분배된 에너지, 피크 세션 전력 및 신뢰성과 같은 지표를 포함하여 NEVI 규정 준수에 중요한 포괄적인 데이터 수집을 제공합니다.


결론

노스캐롤라이나에서 Autel Energy의 전략적 생산 확장은 MaxiCharger가 미국의 녹색 이동성을 향한 전환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국가의 EV 인프라 향상을 향한 유망한 진전을 의미합니다.


OLIEV는 귀하(귀사)의 충전사업자 진출 및 제품 및 설치 등 모든 질문과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www.OLIEV.co.kr)



Kommentare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