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liev 글로벌 네트워크 완속 급속 전기차 충전기 제조 생산 oem 인프라 구축 설치 운영 관리.jpg

Autel Energy, 미국에서 초급속 충전기 최대 640kW 8대 동시 충전 MaxiCharger 출시



전기 자동차 (EV) 충전 솔루션 으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Autel Energy가 최신 제품인 MaxiCharger DC HiPower를 미국 시장에 출시했습니다. 이 아방가르드 충전기는 최대 640kW의 놀라운 충전 전력을 자랑하며 업계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려 오늘날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EV 충전 장치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중요한 이유

전기 자동차는 점점 더 글로벌 운송 생태계의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EV 채택이 급증함에 따라 더 빠르고 효율적인 충전 솔루션 에 대한 필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해졌습니다. Autel의 MaxiCharger는 이러한 요구를 정면으로 해결하여 개인 소비자와 기업 모두 EV 경험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키 포인트

초고속 충전: 최대 출력 640kW와 고급 액체 냉각 기술을 갖춘 MaxiCharger는 단 10분 충전으로 최대 250마일의 주행 거리를 약속합니다.


지능형 운영: Autel의 Energy Cube 및 AI 지원 스위칭 메커니즘 덕분에 사용자는 최대화된 전력 효율성과 비용 절감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로드 밸런싱은 전력 소비를 더욱 개선하여 최상위 스테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비교할 수 없는 신뢰성: Autel의 통합 하드웨어-소프트웨어 통합은 고장 최소화, 유지 관리 용이성 및 뛰어난 가동 시간을 보장합니다. 특히 99.9%의 차량-충전기 호환성과 99.5%의 1회 충전 성공률을 보여준다.


미래 성장을 위한 확장성: 충전기 전력은 320kW에서 시작하고 전원 모듈을 추가하면 최대 640kW까지 늘릴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최대 8대의 EV를 충전할 수 있는 능력과 태양광 발전, 에너지 저장 장치 및 EMS와의 호환성이 결합되어 지속 가능성에 대한 자격 증명을 강조합니다.


결론

Autel Energy US의 CRO인 Michelle Luo는 MaxiCharger DC HiPower의 미국 데뷔에 대해 엄청난 열정을 표명하면서 안전, 효율성 및 사용자 편의성에 대한 브랜드의 약속과 일치함을 강조했습니다. MaxiCharger의 출시가 새로운 벤치마크를 설정함에 따라 Autel Energy와 EV 충전 부문은 비교할 수 없는 효율성과 고객 중심 설계를 바탕으로 친환경 교통 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완속 급속 초급속 충전기 OEM 충전사업자 신규진출 에 대하여 문의 주세요


Kommentare


bottom of page